가평 살인사건 범인, 이은해·조현수 경기도 고양에서 검거/체포!


 

드디어, 체포!

많은 이들의 공분을 샀던 사건인 '가평 계곡 살인 사건'의 피의자 이은해와 조현수가 검거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예측했듯이 해외가 아니라 추적이 힘든 오피스텔에 박혀있었습니다. 이은해와 조현수 외에 조력자 한명이 있어, 조력자의 도움으로 경찰의 추적을 피했다고 전해지는데요, 현장에는 조력자가 함께 있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반응형

경찰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이은해의 아버지가 이은해에게 자수를 설득했으며, 그 부친과 함께 체포 현장에 갔다"라고 한 것으로 보아, 이은해의 부친은 이은해와 꾸준히 연락했던 것으로 보이며, 부친이 경찰에게 위치를 알려준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그알에 나오지 않았던 죽은 남편과 이은해의 카톡내용2
그알에 나오지 않았던 죽은 남편과 이은해의 카톡내용

경찰은 이은해와 조현수를 고양 경찰서로 인치할 예정이며, 이후 조사를하고 검찰과 합의하에 인천지방검찰청으로 압송할 것이라 전했습니다.

 

정말 다행이네요😥..

할말이 이것밖에 없습니다. 정말다행이에요..

 

 

사건이 알려지기 전, 이은해로 추정되는 사람의 글

 

 

그알에 알려진 가평 계획살인 말고도, 복어독을 음식에 섞어 남편을 살해하려 했었고 낚시터에서는 물에 빠뜨려 익사시키려는 행동을 했던 것이 밝혀졌습니다.

여러 혐의를 바탕으로 검찰조사를 작년 12월에 받던 중에 도주하여 4개월 넘도록 행방이 묘연했던 와중에

검찰은 범인이 확실시 하다고 생각하여 이은해와 조현수를 공개수배 했었습니다.

 

처음에는 검찰이 먼저 행동했었는데 후에 검거를 하지 못하자 공개 수사로 전환 후에 인천경찰청과 합동검거팀을 꾸린 것인데, 정말 .. 다행이고 협력이 멋지네요!

사건이 더욱 파해쳐져서 이번 사건과 관련된 모든 사람들이 체포되고 법의 심판을 받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